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1월 22일~1월 28일 다꾸 몰아 보기🍓

by 딩쀼 2024. 3. 8.
반응형

📒미도리 A6 방안 노트
✏️시그노 RT1 0.38

 

2024년 1월 22일 월요일

#하트쉽스튜디오 #라라하우스 #해피해피무 #헤헤스튜디오

비타민D 부족한 집순이 손 들어~ /저요~

하트쉽스튜디오의 포근포근한 감성이 제 다이어리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.

 

2024년 1월 23일 화요일

#미뇽이네

저번 포스팅에서 미뇽이네 서포터즈가 되었다고 말씀드렸죠?! 너무 귀여운 미뇽이로 했던 첫 다꾸에요!

미뇽이네는 통판도 하지만, 스마트스토어에서 상시로 구매 가능합니다!

링크 드릴테니 구경하러 가보세요😊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mi_nyongs

 

미뇽이네 문구점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귀여운 고양이 요정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어요 :D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2024년 1월 24일 수요일

#소로로 #뇨니뇨니스튜디오 #멈무즈 #제제유니버스 #다이소

제가 좋아하는 스티커 중 하나인 소로로❣️ 조각이 작아서 아쉽긴 하지만, A6 다이어리엔 찰떡!

오밀조밀 너무 귀엽고 파스텔 색감이라 제 맘에 쏙 들어요~

케일페 때 작가님 뵙고 나니 왜 스티커가 이런 분위긴지 알겠더라구요! 포근한 사람에겐 포근한 감성이..!

 

2024년 1월 25일 목요일

#젤리고라운드 #소로로 #하트쉽스튜디오 #보키 #아이소스튜디오 #멈무즈 #크리미크럼즈 #소소히히 #단팥 #로지스티커

와... 이번 다꾸는 양면이라 스티커도 마테도 정말 많이 쓰였죠? 태그가 끝이 안나는 느낌이었어요.

한참 다꾸매트 갖고 싶어서 스마트스토어, 인스타그램, 타오바오, 쉽겟 등 미친듯이 검색하던 시기였어요.

하루에 3~5시간씩 다꾸매트만 검색했던 거 같아요 ㅎㅎ.. 

 

2024년 1월 26일 금요일

#미뇽이네

미뇽이네 서포터즈 2회차! 새해를 맞이하여 영어공부를 열심히 해야지! 했는데 지금은 흐지부지된 상태에요..

벌써 3월이라니! 시간 왜이렇게 빠른건가요? 여러분은 새해를 맞아 세운 목표 잘 이루고 계신가요?

저는 ①일기 꾸준히 쓰기 ②매일 10분 독서 ③주 3회 영어 공부 ④주 3회 이상 운동하기를 목표로 세웠는데,

이 중 ①번만 잘하고 있네요🥲 이제 다른 것도 시작해 봐야겠어요!

중간에 포기하더라도, 작심 3일을 여러 번 하면 100일 채울 수 있지 않을까요?! 🤣

 

2024년 1월 27일 토요일

#젤리고라운드 #유우유우 #뇨니뇨니스튜디오 #요요리와친구들 #코튼월드 #러브미모어 #달퐁상점 #맹글도어

역시 주말이 되어 시간이 많았나봅니다! 양면 다꾸를 했네요 :)

젤리크루에서 꿈나라팩 기획전을 열었을 때 샀던 젤리고라운드 스티커를 사용했어요.

뽀송한 고양이와 토끼? 캐릭터가 귀여워서 구매했다죠.

 

2024년 1월 28일 일요일

#모모팝 #웨이투페치 #다이소 #앙고라로라 #워너디스 #다니스토어

있잘쓰를 하기 위한 양면 다꾸! 이제 이 브랜드 스티커는 사지 않지만, 있는 건 써야죠🥲