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1월 8일~1월 14일 다꾸 몰아보기🍓

by 딩쀼 2024. 3. 6.
반응형

2024년 1월 8일 월요일 

#소소히히 #블루씨 #힙웅 #듀임 #평화조각 #플라워비룸 #어부바스튜디오 #옹알옹알

일기를 미뤄 쓸 때는 단면 다꾸를 자주 하고, 오늘은 각 잡고 하겠다! 할 때는 양면다꾸를 하고 있어요.

상황에 맞는 스티커를 찾아 바인더를 뒤적거리다보면 1시간 이상씩 걸려요🥲

이 날은 다이어리 쓰기를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나 다꾸에 대한 이런저런 생각을 했던 날이네요.

 

2024년 1월 9일 화요일

#포솜 #비브레드 #소소히히 #쿠킹쿠키 #조이상점 #평화조각 #웨이투페치 #서리꽃 #워너디스 #힙웅 #하트쉽스튜디오

다꾸 필승 아이템 중 하나가 클로버인거 같아요!

클로버로 가득한 다꾸를 하고 나면 행복과 행운이 나에게 찾아오는 느낌~

평소 연분홍 연보라색을 좋아해서 초록색 물건을 거~~~의 안 사는데, 스티커랑 마테는 초록색 너무 예뻐요!

 

2024년 1월 10일 수요일

#노리와함께 #핑루 #다이소 #지윰

저는 남쪽 지역에 살고 있어서, 눈이 거~~~의 안 와요!ㅠㅠ 눈이 온다 해도 흩날리는 정도?

눈이 도톰하게 쌓여서 뽀독뽀독 소리 내며 걸어 보는 게 매년 꿈인데.. 올해는 글렀네요🥲

 

2024년 1월 11일 목요일

#블루씨 #플러피부 #리노프렌즈 #워너디스 #요요리와친구들

색감이 부드러워서 너무 예쁜 블루씨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!

그리고 요요리와 친구들의 키스컷 정말 잘 쓰고 있어요 :)

 

2024년 1월 12일 금요일

#헤이오오스튜디오 #로지스티커 #워너디스 #어부바스튜디오 #다이소 #코튼월드

이 날도 안바빴나봐요! 양면다꾸 했네요🤣

헤이오오스튜디오는 헤이오오만의 독특한 색감이 있어서 매력적이에요.

그리고 다이소에서 저 때 신상으로 나왔던 알파벳 스티커! 이거 정말 대박 상품!

저는 4~5개 세트로 쟁여놨다죠~

 

2024년 1월 13일 토요일

#모이또이 #수키도키 #조이상점 #듀임 #플라워비룸 #고양이다방 #쿼카콸라 #다이소

다꾸를 시작한지 겨우 2주 정도 된 초보 다꾸러에게 온 엄청난 기회!

저의 첫 서포터즈였던 뇽뇽단! 지금은 활동을 마무리했지만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.

앞으로 미뇽이네 스티커를 직접 구입해서 쓸 예정입니다!

아마 다음 포스팅부터 미뇽이네 스티커가 등장할 거예요😊

 

2024년 1월 14일 일요일

#로지스티커 #닐라일러스트 #요요리와친구들 #단추네재봉소 #다이소

뭔가 울적했던 날이라 매운게 땡겼어요. 매운 거 먹다 보면 콧물 줄줄 나오고.. 헥헥거리고,

머리가 새하애 지는 느낌이 들어 딴생각이 껴들 틈이 없죠!ㅎㅎ

단추네재봉소 스티커는 한 판 다꾸하기 정말 딱이에요.